파파존스피자추천 해머슈룸식스 치즈피자 로제파스타 파파스윙 리뷰, 사진I 초대장
지난 주말 연휴 이후로 몸도 계속 안 좋고 요리를 해 먹기도 귀찮아져서 오랜만에 집에서 피자를 시켜 먹기로 했는데요. 어디서 주문해서 먹어볼까 고민 끝에 고서방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파파존스에서 주문해봤는데 토마토 소스가 들어있지 않은 알프레드 기반 해머룸식스 치즈 피자와 로제 파스타, 파파스윙 배달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저는 공식 앱을 통해서 주문했는데요. 아무래도 피자는 다른 배달앱보다 공식앱으로 주문하는게 할인폭이 가장 큽니다.(그래도 비싼……) 다양한 종류의 피자 중 우리 가족은 정말 오랜만에 알프레드 소스 기반의 햄머룸 식스 치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만 시키면 당연히.. 부족한 대식가 가족이라 파파존스 사이드 메뉴도 추가해줍니다. 다푼이를 위한 파파스윙과 매번 화이트파스타를 주문했는데 피자가 알프레드 베이스라서 이번에는 로제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온 가족이 좋아하는 마늘소스는 하나가 아니라 9개 추가주문….웃음
그렇게 총 세 가지 메뉴를 주문하고 나온 가격은 47,300원. 생각보다 카드 할인 폭이 별로 없어서 그냥 온라인 피자 주문의 20%만 받았어요. 집에서 배달 피자를 먹는데 5만원 가까이 내야 하다니 요즘 물가 살벌..
주문을 한 지 30분 정도 시간이 걸리고 나서야 배달이 온 모양입니다. 저희 집에서는 항상 답십리점에서 배달이 오는데 배달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셔서 항상 만족하십니다.
큰 봉지에서 꺼낸 파파존스 포장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파파존스 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레드로 아주 심플하게 디자인된 박스입니다.옆에 봉지 안에는 피클과 핫소스 그리고 우리가 추가한 마늘소스가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3개 메이저급 프랜차이즈 마늘소스 중 파파존스 마늘디핑소스가 제 입에 가장 맛있기 때문에 항상 주문할 때마다 9개씩 주문해서 만들어 놓는 편입니다. 저 소스 대량으로 파는 곳은 없을까?
포장 박스에는 이렇게 안심 스티커가 붙어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먹으면 됩니다.
건배, 그래도 열어본 가족들의 주말 점심 메뉴 파파존스 햄머룸식스 치즈 피자와 파파스윙, 파파스 로제 파스타입니다. 이정도는 시켜줘야지… 세식구가 뭔가 배부르게 먹은 느낌이랄까…(아, 우리 엥겔지스 어떡하지…)
피클도 큰 사이즈와 작은 사이즈가 1개씩 들어있어 넉넉하게 먹을 수 있고 마늘 디핑까지 열어 먹을 준비 완료. 개인적으로 일회용 핫소스는 뭔가 끈적끈적한 느낌으로 좋아하지 않으니까 바로 안녕.
파파스윙 / 8,900원
먼저 고다푼이를 가장 좋아하는 파파존스 메뉴 파파스윙입니다. 박스 포장인데 윙과 막대 부분 총 10피스가 들어옵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었어요.
한입 먹어보면 아주 깔끔한 타입이에요. 다른 브랜드의 버팔로윙을 주문해 보면 후추나 매운 시즈닝이 많이 되어 있어서 매운 것을 먹지 못하는 다푼이는 항상 파파존스로만 윙을 시켜 먹습니다. 가끔 잘 구워지지 않을 때가 있는데, 이날은 다행히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괜찮았어요.파파스 로제 파스타 / 7,900원다음은 파스타 중에서 고른 파파스 로제 파스타입니다. 파파존스 파스타는 총 3가지 맛이 있는데 항상 크림이라고 할 수 있는 화이트만 시켜서 먹어보고 이번에 로제로 골라봤어요. 역시 피자 가게 파스타답게 위에 치즈가 뿌려져 오븐에 구워지는 타입이었습니다.살짝 섞어보니까 일반 토마토 소스에 비해서 크리미한 느낌이었는데 역시 파파존스 파스타답게 소스가 굉장히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한입 먹어보니 약간 토마토의 신맛이 느껴지는 로제파스타였어요. 로제 맛 비율이 크림보다 토마토 맛이 더 많이 느껴졌는데, 다풍이가 맛있다고 이거 한 그릇 다 먹더라고요. 제가 먹으려고 했는데… 아무튼 느끼한 맛이 없는 로제 맛이라 느끼한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먹기 좋을 것 같아요.햄머쉬룸식스 치즈롤피자/라지 32,500원자, 다음은 파파존스 피자 추천 해머룸 식스 치즈 피자입니다. 저희는 라지 사이즈를 선택해서 반죽을 치즈로 바꿨는데 그래서 그런지 한 장에 32,500원 정도였어요.일반 피자라고 하면 토마토 소스를 기반으로 한 피자가 대부분이지만 파파존스에는 알프레드 소스를 기반으로 한 피자가 있거든요.대표적인 예로 햄머쉬룸식스치즈피자, 쉬림프알프레드피자가 있습니다. 이건 토마토 소스가 들어있지 않은 아주 크리미한 = 약간 느끼한 피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한 조각 들어보니 꽤 무거운 타입이에요. 햄머룸 식스 치즈라는 이름에 걸맞게 토핑 위에 햄과 버섯이 보였습니다. 치즈롤 피자를 주문해서 그런지 반죽에도 치즈가 뿌려져 있었어요.치즈롤 피자를 주문했기 때문에 반죽 부분에는 스트링 치즈가 들어 있었습니다. 반죽 바깥쪽에도 치즈가 뿌려져서 구워지기 때문에 조금 바삭바삭합니다. 아주 조금.한입 먹어보면 확실히 토마토 베이스가 아니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알프레드 소스 특유의 크리미한 맛이 아주 좋습니다. 토마토 소스와는 다른 느낌입니다만, 조금 느끼한 것에 해장하고 싶을 때 딱입니다.마늘소스 듬뿍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크림 소스 베이스 피자를 찾으셨다면 파파 존스 피자 추천 해머룸 식스 치즈 피자와 로제 파스타, 파파 스윙 리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한 맛(?) 크리미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 드셔볼 만한 피자입니다. 전날 과음으로 기름진 해장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오늘도 집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D▼인플루언서 홈후라이팬을 클릭하세요 ▼크림 소스 베이스 피자를 찾으셨다면 파파 존스 피자 추천 해머룸 식스 치즈 피자와 로제 파스타, 파파 스윙 리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한 맛(?) 크리미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 드셔볼 만한 피자입니다. 전날 과음으로 기름진 해장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오늘도 집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D▼인플루언서 홈후라이팬을 클릭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