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19 체코 프라하 3박 4일 자유여행 4 ‘하벨시장, 프라하 중앙역, 취리히’

06/19 체코 프라하 3박4일 자유여행 4’하벨시장, 프라하중앙역, 취리히’본 여행의 포스팅은 2012년도 여행 리뷰입니다.프라하에서의 3박 4일 여행!아쉽지만 이날이 마지막 날이었어요.오후에 취리히행 야간열차를 예약해놔서 오전에는 어제 못했던 쇼핑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프라하를 돌아다니기로 했어요.그럼 사랑스럽고 귀여웠던 프라하에서의 마지막 날 소감을 남겨볼게요! #유럽여행 #체코프라하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체코프라하여행 #프라하3박4일 #프라하쇼핑본 여행의 포스팅은 2012년도 여행 리뷰입니다.프라하에서의 3박 4일 여행!아쉽지만 이날이 마지막 날이었어요.오후에 취리히행 야간열차를 예약해놔서 오전에는 어제 못했던 쇼핑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프라하를 돌아다니기로 했어요.그럼 사랑스럽고 귀여웠던 프라하에서의 마지막 날 소감을 남겨볼게요! #유럽여행 #체코프라하 #체코여행 #프라하여행 #체코프라하여행 #프라하3박4일 #프라하쇼핑아쉽게도 프라하에서의 마지막 날ㅠ_ㅠ숙소에서 마지막 아침식사를 하고 숙소 앞에 있는 카페에 가서 커피를 한 잔 마셨습니다.커피향~~~ 그리고 어제 못샀던 마리오네트를 사기위해 하벨시장에 가서 마무리 쇼핑을 했어요!하벨시장 Havelsḱ 13,1100 Staré Másto, 체코하벨시장 Havelsḱ 13,1100 Staré Másto, 체코하벨시장 Havelsḱ 13,1100 Staré Másto, 체코오전에 #하벨 시장에 가서 마무리 쇼핑을 한 후 야간 기차를 타기 전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그 근처를 천천히 돌아다니며 프라하를 눈에 넣었습니다.날씨가 좋네요~~~그렇게 돌아다닌 후 다시 민박집으로 돌아와 짐을 싸서 #프라하 중앙역으로 향했습니다.그렇게 돌아다닌 후 다시 민박집으로 돌아와 짐을 싸서 #프라하 중앙역으로 향했습니다.숙소 앞에서 트램 타고 프라하중앙역 도착! 아 그래도 숙소 바로 앞에 트램이 있어서 좋았는데 트램 타는 것도 이렇게 힘들었는데 트램 타는 데까지 멀었다면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어쨌든 우리가 타야 할 취리히행 야간 열차는 18시 29분 열차였는데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아직 전광판에 나오지 않았습니다.그래서 남은 시간동안 야간열차에서 먹을 음식도 사오고 수다도 떨며 시간이 되기를 기다렸습니다. 참고로 열차정보는 10분전에 전광판에 떴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혹시 놓칠까봐 여행가방을 들고 달렸습니다.ㅋㅋㅋ 10분전은 너무 심하잖아 ㅜPraha hl.n.Wilsonova 300/8, 120 00 Vinohrady, 체코Praha hl.n.Wilsonova 300/8, 120 00 Vinohrady, 체코Praha hl.n.Wilsonova 300/8, 120 00 Vinohrady, 체코Praha hl.n.Wilsonova 300/8, 120 00 Vinohrady, 체코그래도 이번이 두 번째고 야간열차를 타기 때문에 지난번보다는 너무 쉽고 빠르게 정리했어요.정말 한번 타본 경험이 있으면 다들 팍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이번이 두 번째고 야간열차를 타기 때문에 지난번보다는 너무 쉽고 빠르게 정리했어요.정말 한번 타본 경험이 있으면 다들 팍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빠르게 행동한만큼 깔끔하게 정리된 야간열차!! 정리되자마자 오전에 하벨시장에 가서 사온 마리오네트 인형 구경중 ㅋㅋㅋ 다들 만족해참고로 이번 야간열차도 4인실로 예약했는데요.미르가 4인실이고 원래는 6인실이거든요.그래서 어차피 저희가 타고 있는 도중에는 이 차량에 더 이상 탈 사람이 없다고 판단이 돼서 중간 침대를 접어달라고 차장님께 부탁을 드렸는데 그냥 침대에서 내리라고 해주신 거예요. (울음)저희는 불편해서 완전히 접고 싶었는데…근데 옆방 중국인은 침대를 접었어요.그래서 저희도 염치 불어서 도와달라고 했어요. 일단 저희는 한 칸만 부탁을 드렸는데… 그분들이 가서 다시 원래 상태로 돌려놨어요.^^사실 그 중국인 관광객분들은 그냥 침대를 힘으로 빼버렸거든요. ㅋㅋㅋ 이게 잘 안되면 밑에서 자는 사람이 혼날까봐 안전을 위해 차장님 말씀대로 의자?처럼 만들어놓고 이용했어요. (웃음)아무튼 두번째로 #야간열차를 타서 그런지 금방 적응해서 밤늦게까지 재밌게 놀았습니다.특히 저녁도 먹고 갑자기 흥이 나서 담비언니 토요일 밤에 들으면서 담비언니 어깨춤을 세차게 추고 있었는데 뭔가 분위기가 강해서 복도 창문을 보니까 차장님이 춤추는 저희를 보면서 ‘여쁜 녀석들 www’ 하는 표정으로 저희를 바라보고 있었어요.^^www 하필이면 우리가 커튼 치고 노는 걸 잊어버려^^후… 당황해서 부끄러운 듯이 웃고 지나쳤던 기억이 납니다. 다이나믹한 유럽여행…ww_w아무튼 광란의 밤을 보내고 첫 야간 열차보다 정말 잘 자고, #스위스 #취리히에 도착했습니다. #뮌헨 취리히 야간열차 #독일스위스 야간열차과연 스위스에 도착하고 나서는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그건 다음 리뷰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ㅎㅅㅎ~체코 프라하 여행기를 마치고~ 이상하게도 체코 프라하에서 보낸 3박4일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솔직히 프라하에서 한 일은 골목걷기, 저녁에 프라하 노을을 보는 것뿐이었던 것 같은데 프라하 자체의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제 머릿속에 깊이 낙인찍힌 것 같아요(웃음). 하지만 정말 프라하는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이 와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그런 도시인 것 같아요.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러블리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관광객의 시점ㅇㅇ) 사실 기회가 되면 엄마랑 동유럽에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가 모든 계획을 세워버리네요.하지만 나중에 이 시국이 끝나면… 꼭 엄마랑 가보고 싶은 도시 중 하나에요!~체코 프라하 여행기를 마치고~ 이상하게도 체코 프라하에서 보낸 3박4일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솔직히 프라하에서 한 일은 골목걷기, 저녁에 프라하 노을을 보는 것뿐이었던 것 같은데 프라하 자체의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제 머릿속에 깊이 낙인찍힌 것 같아요(웃음). 하지만 정말 프라하는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이 와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그런 도시인 것 같아요.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러블리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관광객의 시점ㅇㅇ) 사실 기회가 되면 엄마랑 동유럽에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가 모든 계획을 세워버리네요.하지만 나중에 이 시국이 끝나면… 꼭 엄마랑 가보고 싶은 도시 중 하나에요!~체코 프라하 여행기를 마치고~ 이상하게도 체코 프라하에서 보낸 3박4일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솔직히 프라하에서 한 일은 골목걷기, 저녁에 프라하 노을을 보는 것뿐이었던 것 같은데 프라하 자체의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제 머릿속에 깊이 낙인찍힌 것 같아요(웃음). 하지만 정말 프라하는 사랑하지 않는 사람들이 와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그런 도시인 것 같아요.그냥 걷는 것만으로도 러블리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관광객의 시점ㅇㅇ) 사실 기회가 되면 엄마랑 동유럽에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가 모든 계획을 세워버리네요.하지만 나중에 이 시국이 끝나면… 꼭 엄마랑 가보고 싶은 도시 중 하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