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박람회 킨텍스 고커프
항상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제1전시장에서 캠핑박람회가 열렸습니다. 대부분은 주말에 방문해서 사람들이 정말 많았지만… 오전 타임은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이번 5월 24일~26일까지 고캡킨텍스 박람회에는 금요일 아침에 방문할 수 있어서 굿굿굿!! 킨텍스 제1전시장 캠핑페어 오픈런
킨텍스 제1전시장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0
고커프 킨텍스 캠프 페어 2024년 5월 24일~5월 26일 10시~18시 킨텍스 제1전시장 일반 13000원 사전예약 8000원 주차비 약 2시간에 7000원 게이트 2번에서 고커프 국제 아웃도어 캠프 & 레포츠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어떤 신상품이 있는지 설레는 마음으로 보러 갔어요.
야외주차장에 주차하고 바코드를 봤다면 이렇게 빨리 간건 처음이었을텐데.. 금방 줄여서 부었어요~ 선착순으로 선물줬거든요!! 오픈런이라 좋네요~ 받은 선물은 1000명 이내로 처음 들어봐요!!
야외주차장에 주차하고 바코드를 봤다면 이렇게 빨리 간건 처음이었을텐데.. 금방 줄여서 부었어요~ 선착순으로 선물줬거든요!! 오픈런이라 좋네요~ 받은 선물은 1000명 이내로 처음 들어봐요!!
캠핑 박람회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한 번에 볼 수 있어 편하기도 하고 캠핑 신상품도 바로 보고 살 수 있어 편합니다. 항상 텐트 위주로 눈이 갔고 이번에는 타프와 테이블 위주로 구경하고 왔습니다.
출입구 쪽에는 코베아, 크레모아, 어반사이드, 폴라리스, 쿠디, 네이처하이크 안쪽에는 할로우즈, 와일드와일드웨스트, 아바아웃도어, 제드, 폴라리스 등 많은 기업들이 참여했습니다. 고커 행킨텍스에는 큰 사이즈의 텐트도 많고, 색도 눈에 띄는 예쁜 색이 많았습니다.
요즘은 테이블도 이렇게 유닛으로 연결하는 형식이 다양한 브랜드로 출시되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벨락 부스도 크게 전시되어 있고, 항상 갖고 싶다고 생각했던 파이어 스틱도 있었습니다.특히 타프에 모기장과 함께 연결하는 타프스크린쪽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었어요!! 여름이라 아무래도 터프 모기장 텐트를 저도 보게 되었어요. 여름에는 모기때문에 너무 힘드니까요~타프도 가벼운 편을 선호하고 실타프도 만져보고 폴라인이 있는 타프도 안에서 구경도 하고 크기와 넓이를 직접 볼 수 있어 친절하게 설명을 들을 수 있어 굿!!최근 미니멀한 타프가 눈에 들어오지만 실제로는 대형 타프가 편하긴 하죠!! 캠핑박람회서 코스패턴트 구경그리고 좀 작은 사이즈라 코스페턴트도 색감도 예쁘고 굿!! 10만원대 제품도 꽤 있었어요. 여름에 땀을 흘리면서 대형 텐트 피칭은 생각지도 못했기 때문에 원터치 텐트나 가벼운 텐트, 그리고 색감도 예쁜 텐트를 중심으로 구경했습니다.예전처럼 이벤트가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볼거리가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고커프킨텍스로 감성있는 부시크래프트나 와일드한 밀리터리의 느낌이 여전히 예쁘긴 하죠?킨텍스 캠핑 박람회에서도 여전히 IGT 테이블이 많이 보였고 감성적인 캠핑 의자도 많았습니다.캠핑 박람회에 주로 나갈 때 음식 위주로도 많이 사 나온다는 점소 시식 코너도 잘 되어 있어서 맛보면 사게 됩니다 약 2시간 정도 묵고 구경했는데 도쿄 크래프트 제품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고, 신상 캠핑 용품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아직 주말이 남았으니 보러 갑시다~캠핑 박람회에 주로 나갈 때 음식 위주로도 많이 사 나온다는 점소 시식 코너도 잘 되어 있어서 맛보면 사게 됩니다 약 2시간 정도 묵고 구경했는데 도쿄 크래프트 제품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고, 신상 캠핑 용품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아직 주말이 남았으니 보러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