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771회 출연진 정보 김문정 음악감독 프로필 출생 생일 1971년 8월 20일 연 52세 학력, 서울예술대학교(작곡과/전문학사), 호서대학교(디지털음악학/학사),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공연예술학/석사) 가족, 남편과 딸 장녀 오윤서, 둘째 딸 오윤재 소속 한세대학교 교수(공연예술학과), The M.C 오케스트라 지휘자, 더 피트 인스타그램/문종김 0820
배우 서이숙 프로필 출생 1966년 12월 6일 나이 57세의 고향 경기도 연천군 전곡면 신체 키 168cm 학력 (경기 화성시 전곡중학교 (졸업) 전곡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음악대학 (국악학/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학/석사) 가족 엄마 정복동, 동생 반려견 노을, 준 소속사 퀸텀이엔엠인스타그램/seoyisook
가수 송가의 프로필 본명 조은심(흥음) 본관 창녕조씨 정문창녕조씨(창녕조씨) 출생 1986년 12월 26일 나이 37세 고향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엠무리 국적 대한민국 신체 키 153cm, 체중 44kg, 혈액형 가족 부모님 아버지 조영환, 어머니 손당, 형 조규창, 조성재, 조카 조은서 학력, 광주예고(국악과/졸업), 중앙대 예술대학(음악국학/학사) 송가의 재산은 아직 정확한 재산은 모르지만 단, 출연료는 알 수 없습니다.있어서 사람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이는 송가한 다이어트로 5kg이나 체중감량하여 체중 44kg 인증을 하여 화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송가적인 다이어트법은 첫째 저녁 6시가 넘으면 무조건 음식을 먹지 않는 것. 둘째, 열심히 달리기를 했다고 하자. 그리고 목관리는 생각하고 차를 잘 먹었다고 합니다.송가의 얼굴에 붓기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데요. 몸매에 비해 얼굴이 통통해 일부 네티즌들은 성형 의혹을 받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최근 들어 다이어트 이후에 몸이 확 몸에 밴 것입니다. 이는 매니저와 함께 먹은 3개월 식비만 3천~4천만엔 정도 나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데뷔 초부터 바가지 쓴 얼굴이라고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가수 이홍기 프로필 출생 1990년 3월 2일 연 33세 고향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키 174cm, 체중 63kg, 혈액형 ab형 가족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학력 양에 중학교 졸업)양이 디지털 고등 학교(정보 통신과/전학)수내 고등 학교(전학)성지·중·고등 학교(졸업)경희 사이버 대학(정보통 신학/학사)종교, 종교, 병역 군대 육군 제3공병 여단 병장 만기 전역(2019년 9월 30일~2021년 4월 18일)소속 회사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FT아일랜드의 포지션의 메인 보컬, MBTI ENFP데뷔 2002년 KBS 2TV드라마 매직 키즈 매스 리닛크네ー무홍스타, 홍기 종기, 스콜홍, 홍 이사 인스타그램/skullhong12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 771회에서는 음악감독 김문정, 배우 서이숙, 가수 송가인, 이홍기가 출연한 ‘열혈사제’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이날 방송 시청률은 전국 4.9%를 기록했습니다.
김문정은 뮤지컬계의 드라마틱한 독설가답게 조교 멘트로 존재감을 드러냈는데요. 그녀는 뮤지컬 ‘마타하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홍기와의 첫 만남을 재연하며 자신감 없는 단톡방의 유무를 직설적으로 묻는 등 제자를 좌지우지하는 호랑이 선생님의 면모를 발산했습니다. 김문정은 “김연아를 닮았다는 얘기를 조금 들었다”고 농담을 건네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하는 배우 서이숙은 깔끔한 입담으로 4MC를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싱어즈’에서 김광규와 러브라인이 될 뻔했던 에피소드를 가감 없이 털어놨는데요. 이어 김문정의 위로 한마디에 울컥했다며 “거기서 울면 제작진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았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송가인은 자신이 모델인 지역 소주 판매 매출 증가와 국내 스타 최초로 억 단위 주얼리 협찬을 받은 에피소드 등을 전달했는데요. 그는 지역 특산품부터 몸에 좋은 음식, 통나무에 새겨진 시계까지 어르신 팬들이 주는 상상초월 선물 목록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송가인은 관광지가 된 진도 친정에 하루 2천명씩 찾아온다며 “팬들이 현관문을 열고 집 안으로 들어올 때도 있다”고 덧붙여 모두가 놀라워했다.
1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가수 이홍기는 역시 명불허전 입담을 자랑했는데요. 지난 1월 결혼한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결혼식 축가를 맡아 시상식급 라인업에 매우 긴장했다며 “다음 순서인 도경수가 덜덜 떨었다. 덕분에 긴장이 풀렸다고 말했다. 이어 현실과 드라마의 세계관이 충돌한 결혼식 비하인드부터 절친 마동석과의 비화까지 끊임없이 전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이홍기와 송가인은 ‘사미인곡’ 스페셜 듀엣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각각 여성 키와 록에 도전한 두 사람은 시원한 가창력과 록 스피릿으로 스튜디오를 울렸다. 김문정은 송가인에게 사물함 소리가 있다. 이홍기는 판소리에 도전해도 될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