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수화

안녕하세요! 돌아온 로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카 작가님의 ‘수화’입니다.’수화’라는 제목부터 이제 재미있을 것 같지 않아요?클리셰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생소한 주제도 너무 좋아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공: 안경 낀 검은 머리(왼쪽), 수: 안경을 쓰지 않은 갈색 머리(오른쪽)는 사고로 후천적 청각장애인이 된 카페지만 커피를 제외하고는 모두 맛있는 기묘한 카페 사장이다.수는 공 실수로 길을 걷다가 물에 맞은 후 그게 좋은 기회가 돼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는데.. 공의 유일한 친구이자 공의 사고와 관련이 있는 서브커플 공은 처음에 손을 볼 장애를 알고 무시하는 아르바이트생이 부지기수였기 때문에 경계하지만 이내 손이 그럴 마음은 없어 공과 함께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에 마음을 열게 된다.그리고 사건이 일어났으니까…!! 우연한 기회에 공의 목소리를 듣게 된 수는 이제 그만… 흥분해 버린 것!! 그것을 알게 된 콘은 수를 도와 수화를 배운다는 계기로 콘의 집에도 놀러가고, 점점 둘 사이는 가까워진다.그러다가 공은 수의 수화에 흥분해!!수의 욕구만 해소시켜준 두 사람은 처음 잠자리를 함께하고 만남이 이어지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이 작품도 아직 연재중이라 전체 줄거리 요약에는 무리가 있어서…대략적인 줄거리라도 썼으니 꼭 줄거리가 아닌 작품으로 봐주셨으면 합니다.수화라는 웹툰이 유명한 건 알고 있었는데 도안이 취향이 아니라서 미뤄봤는데 아니 이건 왜 이렇게 재미있어요 소프트BL로 전체적으로 잔잔한데 사건도 굵어서 좋았어요!의외로 수위도 높네요!!우와 귀엽다고.. 서브커플도 좋아해요.. 서브커플의 수가 사이코 같기도 하고, 호러+러브 이야기는 사랑이에요♡ 그럼 다음 작품에 뵙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