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2층에 올라가서 케이블카 티켓을 살 거예요.편도 티켓을 두 번에 나누어 사는 것보다는 왕복 티켓을 한 번에 사는 것이 저렴하기 때문에 한 번에 사는 것이 좋습니다.
운행시간표는 글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행시간에 맞춰 케이블카를 타고 스가다미역에 도착! 꽤 오래 타고 가는데 중간에 큰 버팀목을 통과할 때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오…’라고 생각할 정도로 흔들립니다.
케이블카 종착역에 도착하면 직원 설명이 있는데 다른 길(찜등산)에 가지 말고 갈림길에 있는 이정표를 잘 봐! (알기 쉬운) 시 무사히 돌아가서 케이블카 타고 밖에 화장실이 없으니 역에 있는 화장실에 꼭 들르라는 얘기예요~!
나는 위 사진처럼 한 바퀴 돌았어요.대략 1시간 코스라고 합니다. (저는 천천히 보는데 시간이 더 걸렸지만)
땅에 돌이 많이 있어도 같이 손잡고 걸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어르신들도 충분히 한 바퀴 산책할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도 꼭!!! 한 바퀴 돌아보세요!2초마다 ‘와 풍경 멋있다’를 돌려 노래처럼 외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단호)
실제로 보면 100배 멋있어요.속이 시원하고 시력이 좋아지는 느낌!날씨도 시원하고 맑은 하늘은 정말 비현실적…
이 비현실적인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위 사진에서 보신 연못이 2개 있었는데 사실 부부 연못이래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산꼭대기를 향해 오르는 많은 등산객이 있습니다.
참고로 해가 구름에 가려 산에 큰 그림자가 생긴 그늘에 앉아 있으면 꽤 쌀쌀합니다. 아무리 여름이라도 긴팔을 꼭 챙기세요!
하얀 연기가 나는 것은 화산 가스이고 가스가 나오는 구멍 주위가 노란 것은 마그마에서 유래한 유황 때문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가스가 분출하는 지옥계곡(지옥계곡) 근처에 가면 유황 냄새가 납니다.(바람이 반대편으로 불어서 다행이야)
더 이상의 멋진 날씨와 함께 멋진 절경을 마음껏 즐기고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갑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아사히다케역에 다시 내려와서 아이스크림을 먹어줄게요.(사실 케이블카를 타기 전에 역 매점에서 카레 고로케를 사먹었는데, 또 군것질 ^.^)
홋카이도로 여행가시는 분이라면 꼭!! 아사히다케를 방문하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아래 링크는 아사히다케 홈페이지입니다.
대설산 아사히다케 케이블카 요금 및 운행 일정표에 대한 정보, 현재 아사히다케 상황을 알 수 있는 라이브 카메라 영상을 보실 수 있어요~
https://asahidake.hokkaido.jp/ja/
asahidake.hokkaido.jp
https://goo.gl/maps/mRw7adKhEG6ftkAB9★★★★★ 산봉우리 goo.g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