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 영화보기 <원피스 고잉메리호와의 이별>

어떤 영상이든 보는 아이, 통제할 수 없는 부모. 짧은 팬티, 릴스, 틱톡을 줄이고 장편 시리즈물을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는 것이 좋습니다.

원피스는 어떤가요?남자들은 속이 되고 선장이 되고 싶고, 멀리 항해하길 바랍니다.배에는 의리와 리더십, 싸움, 단결이 존재합니다.이순신의 전략과 전술도 필요합니다.뭐 이쯤에서 말하자면, 아동, 청소년, 어른들이 왜<옷>에 열광하는지 납득하실 겁니다.얼마 전 본<원피스 고잉 메리 호화의 이별>이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단장으로 단원들의 갈등이 어느 때보다 돋보이는 일화였습니다.그들이 탄 고잉 메리 호가 묵은 오래 되어 폐기하는 상황에 처한 것입니다.여러분이라면 어느 쪽을 선택하세요?1. 낡은 배를 탈.2. 정든 배지만 버리다.영화는 작품마다 갈등이 존재합니다.이번 갈등은 지켜보는 나도 당혹스러웠다.인생의 매 순간은 선택, 갈등 조절입니다.영화를 통해서 갈등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웁니다.또 무 갈등의 세계는 없다는 것을 영화가 깨우쳐서 줍니다.아이에게 추가 질문하고 보니 메리 고잉 호화의 이별은 낡은 에피소드에서 지금 원피스의 멤버들은 다른 새 배를 타고 있다고 합니다.wwww

몇 년 전 큰 아이가 원피스를 본다고 했을 때 외설적으로 생각했던 제 편견은 멀리 날아갔습니다. 회전목호를 버리지 못한 선원들의 내면 갈등이 울렸습니다. 생명체처럼 살던 메리고잉호의 작품성 아이가 짧은 릴스, 틱톡, 팬티만 보고 있다면 원피스 같은 시리즈물을 옆에서 함께 시청해 보세요.

아들과 친해지려고 영화를 봅니다. 저자 김진미 출판 페스트북 발매 2023년 04월 12일.

감사합니다 by 진미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