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섹시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광고 가슴 몸매 반응

블랙핑크 제니의 새로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화보로 초슬립바디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공개된 속옷 역시 섹시한 매력으로 인해 국내외 수많은 남녀노소 팬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 캘빈클라인은 8월 4일 정오 제니의 눈부신 미모가 드러난 새로운 광고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그녀의 미모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매혹적인 카리스마와 미모가 남다르지만, 가장 주목받는 것은 대세 아이돌의 섹시한 몸매입니다.

특히 시선을 강탈하는 제니는 가슴선부터 이어지는 골반 황금비율을 비롯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그녀의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아우라는 항상 캘빈클라인과의 협업의 하이라이트이며, 이번 캠페인도 예외는 아닙니다. 윤기있게 흐르는 듯한 헤어스타일이 전체적인 매혹을 더해 팬들의 눈부신 매력에 감탄을 자아냅니다.

그녀는 검은 란제리 의상을 입고 흉골과 잘록한 개미의 허리를 드러낸 채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전 세계 수백만 팔로워를 보유한 화보 속 제니는 군더더기 없는 몸매에 날개 달린 칭찬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녀의 대담한 사진이 게시된 지 몇 시간 만에 거의 300만 뷰와 100,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제니가 속옷 사진으로 관객들을 열광시킨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이전 촬영에서 그녀는 다양한 스타일의 언더웨어를 입고 아름다운 몸매 비율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모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와 캘빈클라인의 제휴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팬들은 재능 있는 아이돌이 다음 테이블에 무엇을 가져다줄지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각의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그녀는 기준을 계속 높이고 아름다움의 기준을 재정의하며 패션과 엔터테인먼트 세계에서 진정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네티즌들은 캘빈클라인 브랜드 언더웨어 광고 화보에서 수차례 섹시한 몸매와 모습을 과시했던 제니의 눈에 띄게 날씬해진 외모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컬렉션의 일련의 사진은 네티즌들에 의해 널리 공유되었습니다. 미모부터 여자 아이돌 몸매까지 시청자들의 입이 활짝 열리고 있습니다.2021년 9월 블랙핑크 제니는 아시아 아티스트 최초로 캘빈 클라인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되었습니다. 이후 브랜드는 그녀의 뜨거운 몸매의 핫한 이미지를 대거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열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올해 나이 1996년생, 27세 제니는 현존하는 걸그룹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걸그룹 블랑핑크의 멤버로, 지난 5월 캘빈클라인과 콜라보한 캡슐 컬렉션도 출시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포칼 뱅크라인 캡슐 컬렉션 사진공개 블랙핑크 제니, 나만의 캘빈클라인 포캡슐 컬렉션에 개인적인 손보기! 캘빈클라인의 대표적인 글로…blog.naver.com

이상 블랙핑크 제니가 참여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광고 가슴 몸매 반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E_ClETZtVi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