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초량동에는 초량 돼지갈비 골목과 초량 불백이라는 유명한 맛집이 많다. 막상 가보면 골목 구석에 오래된 노포들도 많다.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야. 초량돼지갈비로 유명한 은하갈비 도로 건너편에 괴정집 돼지국밥&머리수육이 자리 잡고 있다. 부산 초량동에는 초량 돼지갈비 골목과 초량 불백이라는 유명한 맛집이 많다. 막상 가보면 골목 구석에 오래된 노포들도 많다. 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야. 초량돼지갈비로 유명한 은하갈비 도로 건너편에 괴정집 돼지국밥&머리수육이 자리 잡고 있다.
괴정집태지국밥&머리수육집은 돼지고기 부위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게다가 모듬순대도 시식 메뉴가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5천원이라는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요즘 돼지국밥 가격이 9천원대, 유명한 곳은 1만원 초반까지 오르는데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게다가 재료는 국내산! 주부는 또 이런 트집을 잡습니다 괴정집태지국밥&머리수육집은 돼지고기 부위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게다가 모듬순대도 시식 메뉴가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5천원이라는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요즘 돼지국밥 가격이 9천원대, 유명한 곳은 1만원 초반까지 오르는데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게다가 재료는 국내산! 주부는 또 이런 트집을 잡습니다
가게 안의 생각보다 컸다. 여러 명이 이용할 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돼 있었다. 참고로 아침 6시부터 오전 3시까지 영업시간이다. 조식이 가능하다. 가게 안의 생각보다 컸다. 여러 명이 이용할 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돼 있었다. 참고로 아침 6시부터 오전 3시까지 영업시간이다. 조식이 가능하다.
돼지국밥집인 걸 생각하면 무고추장조림이 나오는 게 좀 신기했다. 그리고 팁을 알려드리자면! 돼지국밥집인 걸 생각하면 무고추장조림이 나오는 게 좀 신기했다. 그리고 팁을 알려드리자면!
주방 옆에 놓인 셀프 바에 깻잎 장아찌가 따로 준비돼 있다. 가서 따로 가져다 먹으면 돼. 꼭 같이 드셔보세요. 깻잎 된장절임과 국밥의 조화가 꽤 좋았다. 짠맛보다 달콤한 맛이 난다. 돼지고기에 찍어 먹는 새콤달콤한 초간장도 셀프바에 있다. 주방 옆에 놓인 셀프 바에 깻잎 장아찌가 따로 준비돼 있다. 가서 따로 가져다 먹으면 돼. 꼭 같이 드셔보세요. 깻잎 된장절임과 국밥의 조화가 꽤 좋았다. 짠맛보다 달콤한 맛이 난다. 돼지고기에 찍어 먹는 새콤달콤한 초간장도 셀프바에 있다.
무고추장아찌가 인기가 있음에 틀림없다. 이 반찬만이 셀프바의 두 공간을 차지한다. 무고추장아찌가 인기가 있음에 틀림없다. 이 반찬만이 셀프바의 두 공간을 차지한다.
추가로 주문한 맛보기 순서다. 5천원이라는 가격으로 즐기는 순대. 야채순대, 찹쌀순대, 고기순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싼데 맛도 좋아. 추가로 주문한 맛보기 순서다. 5천원이라는 가격으로 즐기는 순대. 야채순대, 찹쌀순대, 고기순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싼데 맛도 좋아.
절임류가 반찬으로 먹으면 순대와 돼지국밥의 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줬다. 절임류가 반찬으로 먹으면 순대와 돼지국밥의 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줬다.
비벼 국밥(머리살, 내장)이다. 보기에도 실속이 많을 것 같다. 끓인 뚝배기가 아니라 일반 국그릇에 나온다. 비벼 국밥(머리살, 내장)이다. 보기에도 실속이 많을 것 같다. 끓인 뚝배기가 아니라 일반 국그릇에 나온다.
돼지국밥이다. 괘전집에서 여러 부위를 다 맛보고 싶어서 순대, 머리살 부위, 고기 부위, 내장을 섞어 주문해봤다. 돼지국밥이다. 괘전집에서 여러 부위를 다 맛보고 싶어서 순대, 머리살 부위, 고기 부위, 내장을 섞어 주문해봤다.
맛있을 것 같지? 부추까지 넣고 푸르른 색깔과 양념장 덕분에 보기에도 예뻐 보였다. 예쁜게 더 맛있는 방법! 맛있을 것 같지? 부추까지 넣고 푸르른 색깔과 양념장 덕분에 보기에도 예뻐 보였다. 예쁜게 더 맛있는 방법!
동영상에도 넣어봤어요~ 동영상에도 넣어봤어요~
비벼서 국밥의 머리살과 내장 부위이다. 머리고기를 왜 상호명에 넣었는지 이해했어. 너무 부드러웠어. 마치 압력솥에 끓인 돼지 삼겹살 같은? 내장 부위에도 여러 부위가 들어가 있더라. 사진에 있는 것이 언폰 부위처럼 보였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마음에 들어. 그리고 국물은 특유의 돼지 냄새가 나지 않아 호불호가 없어 보였다. 비벼서 국밥의 머리살과 내장 부위이다. 머리고기를 왜 상호명에 넣었는지 이해했어. 너무 부드러웠어. 마치 압력솥에 끓인 돼지 삼겹살 같은? 내장 부위에도 여러 부위가 들어가 있더라. 사진에 있는 것이 언폰 부위처럼 보였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마음에 들어. 그리고 국물은 특유의 돼지 냄새가 나지 않아 호불호가 없어 보였다.
살코기 부위는 평범하게 느껴졌다. 머리고기를 먼저 맛본 후라 그런 것 같아. 만약 괴정의 집으로 가는 길이라면 꼭 머리의 고기를 먹어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하면 돼지국밥! 초량동 근처에서 맛있는 돼지국밥을 찾으신다면 괴정집 돼지국밥&머리고기는 어떠신가요?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살코기 부위는 평범하게 느껴졌다. 머리고기를 먼저 맛본 후라 그런 것 같아. 만약 괴정의 집으로 가는 길이라면 꼭 머리의 고기를 먹어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하면 돼지국밥! 초량동 근처에서 맛있는 돼지국밥을 찾으신다면 괴정집 돼지국밥&머리고기는 어떠신가요?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괴정가괴정돼지국밥&머리수육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중로 85 1층 괴정가괴정돼지국밥&머리수육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중로 85 1층
#초량동맛집 #초량동바 #부산돼지국밥맛집 #부산역밥 #부산역맛집 #초량동맛집 #초량동바 #부산돼지국밥맛집 #부산역밥 #부산역맛집